모발이식/튀르키예, 터키 모발이식

한국인 손님을 도와 터키 모발이식 했던 후기 #1

세계를보고싶은자 2023. 4. 27. 13:08

대다모를 통해 저에게 연락해주신 한국분이 계셨어요ㅎㅎ

마침 라마단 할인기간 중이라 1400유로에 4000모 이식이 가능해서 바로 견적 상담후에 여자친구와 함께 예약을 하실 수 있도록 도왔는데,





나중에 모발이식을 위해 터키로 여행을 오셨지만 언어적인 장벽과 문화적 차이 때문에 수술 전에 걱정이 많으셨어요.

그래도 여자친구가 손님과 함께 병원에 가서 의사와 수술방법에 대해 설명해드리고 계획된 대로 이튿날 시술이 진행되었죠



모발이식도 중요하지만 시술이후 후속치료와 관리가 필요했기 때문에 일일이 진료와 관리를 도와드렸어요.

한국분께서 터키에 처음 왔기 때문에 주변 환경과 문화에 대해 약간의 불편을 느끼셨을 수도 있고 시술로 인해 피곤하셨겠지만

저희에게 항상 친절하게 말씀해주시고 저희도 도울 수 있어서 기뻤어요ㅎㅎ



결국에는 안전하고 성공적인 모발이식 수술을 받았으며, 이후 터키에 머무르는 동안 좋은 추억을 쌓을 수 있었습니다.

저는 이 경험을 통해 문화적 다양성에 대한 이해와 존중, 다른 사람을 도와주는 중요성을 배웠어요.

또한, 손님의 만족감과 감사함으로 인해 저에게 큰 보람을 느꼈습니다.



이러한 경험으로부터 제가 배운 것은, 언어와 문화의 장벽이 있더라도 서로 존중하고 도울 수 있다는 것입니다. 또한, 이러한 경험이 누구든지 도움을 줄 수 있는 기회가 있음을 알게 되었습니다.



마지막으로, 다양성과 다른 문화에 대한 이해와 존중은 인간관계에서 매우 중요하며 서로 다른 문화와 언어를 가진 사람들끼리도 서로 도울 수 있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앞으로도 터키에서 모발이식을 원하시는 분들에게는 제가 시간나는 대로 도와드릴게요



그저 한국분들 도우면서 여자친구도 보너스 받을 수 있으면 그게 제가 바라는 전부에요 ㅎㅎ

터키 모발이식에 관해 질문이 있으시면 언제든
1.카톡 qhdlwkdl
2.카톡채널 터키 모발이식 상담 (http://pf.kakao.com/_bJxlcxj)

3.네이버 "터키 모발이식 상담" 카페 https://cafe.naver.com/cosmopolitian

연락주세요ㅎㅎ

#터키모발이식 #터키모발이식가격 #터키모발이식견적 #비절개모발이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