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이제 딱지는 없고 머리 빠지기 시작한거같아요. 지금아직 두피가 좀 예민하긴한데 상태 많이 좋아졌어요
사진으로 봐서 구분이 잘 안되는거같긴한데 ㅋㅋ 중앙부분에 비어보이는 부분? 부터 m자 메운게 제 이식라인일거에요
술담배 아예안했구요 너무하고싶은데 머리는 괜찮아보이긴하는데 봐도 사실 잘 모르겠고 몸상태가 하루하루 좋아지는게 느껴져서 못하겠어요 ㅋㅋ
그리구 드문드문 하얀게 각질인데 각질이 많아서 나가기가 좀 부담스럽긴해요 그래서 붙은건 놔두고 달랑거리는것만 잘 털고 나가긴 하네요

2.처음 이식받을때는 사실 다들 첨이라 대비를 한다 해도 잘 안되잖아요? 그래도 도와주시는 분들이 신경 잘 써주셔서
편안하게 다녀온거 같아요. 시술하는데 이야기를 하시긴하는데 이야기하시느라 시술을 소홀히하지는 않는느낌? ㅋㅋ
그래서 신경쓰이진 않았구요. 시술끝나면 진물같은게 나올수있다했는데 저는 아예 안나왔어요.아 저는 35살입니다

시술후에 진물같은거 전혀없는거 보고 음... 솜씨가 좀 좋으신가? 싶은 생각이 들긴 하더라구요 ㅋㅋ 아직 모르죠 뭐
3.시술할때 생각보다 엄청 아프고 힘들더라구요. 마취할때 엄청아프고 마취끝나면 피부확장인가? 뭘 하는데 저는 그때
좀 놀란게 마취를 했는데 왜 아프지? 해서 ㅋㅋㅋ 막 손들고 그랬는데 그부분만 끝나면 아예안아프긴해요.
그리고 시술 끝나면 정신이 없고 아프고 불편하고 나가기도 더 부담스럽고 그래서 먹을거 챙겨서 숙소에 두시는거 추천드리구요.
저는 다음날 저녁쯤에 정신차리고 나가서 식당가서 케밥포장하고 마트가서 물이랑 잔뜩 사왔어요.
24시간정도는 푹쉬어야 좀 움직일만 하더라구요. 그리고 비행기로 집에올때 생각보다 괜찮았어요
근데 비행기로 갈때쯤이 시술후 2일~정도 지난시점이라 머리가 간지럽기 시작하거든요.간지러운게 정말 힘들었습니다 ㅋㅋ
4.아직까지는 하길 잘한거같아요 ㅋㅋ 시술부터해서 간지럽고 딱지생기고 이럴때 좀 괴롭긴했는데 앞으로 결과도 좋았으면 좋겠습니다

'모발이식 > 모발이식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 터키 모발이식 가서 느낀 점 후기 대충 적어봤습니다~~ (1) | 2025.12.22 |
|---|---|
| 터키 모발이식 가기 전 모수별 면적 어림잡아보기 (0) | 2025.12.13 |
| 터키 모발이식 후 암흑기 설명: 모발이식 암흑기란? (0) | 2025.10.27 |
| 터키 모발이식 사전에 이 세가지들은 미리 알고 가세요! (0) | 2025.09.09 |
| 터키 모발이식, 사기업체 썰 + 피하는 방법 (1) | 2025.04.15 |